3일동안 안보기

LED119.com :: DIY Mania Community

상품Q&A

LED 저항관련이요 ~

페이지 정보

본문

3528 칩으로 3:1 배열할려하려하는데요 저항몇짜리 쓰면되나요~ ㅜㅜ
계산기는 150옴이든데 그거쓰면되나요? 아님 좀 높은거써야되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49건 1 페이지
상품Q&A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49 no_profile 창원망나니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55 03-30
48 no_profile NEoME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59 12-27
47 no_profile 입문LED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71 12-23
46 no_profile shookjk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11 11-29
45 no_profile 뽀대용수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99 11-03
44 no_profile 바다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64 09-26
43 no_profile juktoma71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92 08-23
42 no_profile 이성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50 08-08
41 no_profile 오토바이매니아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63 06-10
40 no_profile 싸니흰둥이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36 05-01
39 no_profile 야매다이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093 03-30
38 no_profile 마지막쵸크칠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069 03-26
37 no_profile 쏘랜토r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79 03-10
36 no_profile dorhks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90 01-16
35 no_profile 하리토노프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08 01-07

검색

회원 로그인

SNS

검색랭킹

접속자집계

오늘
49,000
어제
71,940
최대
322,040
전체
30,356,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