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크/미등 CB400SF 턴시그널및 테일램프 LED 작업
페이지 정보

본문
사진내용이 기초적인 내용이 있습니다. 타동회에 올리느라 설명을 기초적?? 인것까지 적었습니다.
이해부탁드려용^^
댓글목록

(구)lasslove님의 댓글
(구)lasslove이름으로 검색 작성일잘보았습니다...여기에오면 언제나 풍부한 정보를 얻어가네요.

(구)lasslove님의 댓글
(구)lasslove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드라이버로 충격을 가하면 떨어지는군요..
차량두 가능 할려나 ㅡ.ㅡa
오늘 자동차 계기판 꾸미다 약간에 충격으로 날려 먹었는데..
허무함에 아무말도...
겨울에 다이하시는분 충격 조심하세요 ㅎㅎ
잘봤습니다.
또 작업했어 올라올 사진 은근히 기대 합니다^^

(구)lasslove님의 댓글
(구)lasslove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미등과 브레이크등을 엘이디 하나로 할줄은 이제 껏 몰랐어요; 미등선에 저항을 68짜리로 더달아줘서 브레이크 잡을때 보다 어둡게 하는 원리인가요?
여튼 잘하셨네요^^

(구)lasslove님의 댓글
(구)lasslove이름으로 검색 작성일저항 68옴짜리 하나 다신건가요? 아니면 하플 에 저항이 달려나오나요? ^^

(구)lasslove님의 댓글
(구)lasslove이름으로 검색 작성일잘 보고 배워갑니다~

(구)lasslove님의 댓글
(구)lasslove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설명은 꼼꼼히 잘해주셨는데 오늘 처음 가입 한지라 부속에 대한 의미가 먼지두 모르겠구 ㅜㅜ
갈길이 머네요 저좀 키워주세용 ㅜㅜ 열정만은 누구 못지 않는디 ㅜㅜ

(구)lasslove님의 댓글
(구)lasslove이름으로 검색 작성일딱 필요한 정보네요~ 감사하게 잘 봤습니다~

(구)lasslove님의 댓글
(구)lasslove이름으로 검색 작성일깜빡이요. LED로 교체하면 속도 빨라지지 않나요? 부하매칭은 어떻게 하셨어요?

(구)lasslove님의 댓글
(구)lasslove이름으로 검색 작성일잘봤습니다.감사합니다~^^

(구)lasslove님의 댓글
(구)lasslove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잘봤습니다.. 요즘 바이크 엘이디 해보려고 생각만(?)하고 있는데...어렵네요...
담에 쪽지 드릴테니 친절답변 기대할께요...^^

(구)lasslove님의 댓글
(구)lasslove이름으로 검색 작성일잘봤습니다. 깜빡이 LED로 튜닝...도전해봐야겠네요ㅎ

(구)lasslove님의 댓글
(구)lasslove이름으로 검색 작성일이거참..봐도 모르겟네요..;;; 아.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