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g 계기판 상시전원
페이지 정보

본문
2005년식 xg입니다 계기판작업했는데 계기판바늘 항시들어오게하려고하는데 칩엘리디인데 상시전원을못찿겠네요 상시전원이어디인지좀 알려주십시요
댓글목록

(구)navy3021988님의 댓글
(구)navy3021988이름으로 검색 작성일배선 테스터기가 있다면 찾기 쉬울텐데요... 길은쪽 컨넥터 중간구분 약간짧은16핀쪽 커넥터 B+ 34번핀 또는 IGN1 32번핀 또는 IGN2 18번핀 입니다... 메다방 탈거시 그 쪽 라인을 쫓아가 결선을 해주면 되겠구요... 질문의 요지가 정확히 상시전원인지 ON전원인지 궁금하네요.. 상시전원[B+]에 LED를 연결시 시동을 끄고 키를 뽑아도 상시 불이 들어오게 됩니다...//// 먼저 OFF ACC IG1 IG2 START 전원이 있겠는데요... ON 전원으로 하실경우시 IG2 전기[세루모타가돌때 전기장치전원이 소거된후 시동이 걸리면서 들어오는 전기]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배선테스터기를 하나 구매하시어 키ON START 를 반복해가며 소거되는 라인을 찾으신 후 그곳에 결선시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