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동안 안보기

LED119.com :: DIY Mania Community

PC/휴대폰 Q&A

화이트칩led 저항관련...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구)bmw782이름으로 검색
댓글 1건 조회 5,259회 작성일 08-02-26 11:44

본문

smd 3528화이트 요거 Q블럭에 2개씩 납땜해서 9V 건전지에 연결해서 쓸껀데요 Q블럭 1개당 SMD칩 2개씩 들어갈꺼고요 이렇게 Q블럭을 한 10개정도 만들껀데.. 그러면 SMD화이트는 총 20개가 되는거네요.. Q블럭은 한개한개씩 다 뛰울꺼고요 이걸 모두다 연결해서 9V 건전지 하나에 연결해서 사용할려는데 저항도 따로 달아줘야 될까요?? 달아줘야된다면 얼마짜리 저항을 달면되나요?? 이렇게 사용할수가 있는지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profile_image

김진규님의 댓글

no_profile 김진규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1직렬을 5개 병열로 하시고,
저항은 100옴 정도 다시면 됩니다...

Total 33건 1 페이지
PC/휴대폰 Q&A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33 no_profile 융서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51 09-01
32 no_profile 코맨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181 02-28
31 no_profile 아마추어동생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59 06-18
30 no_profile 포크테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707 03-20
29 no_profile 김지만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130 12-17
28 no_profile 포로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73 10-27
27 (구)bomfox이름으로 검색 4689 05-20
26 (구)lcn21c이름으로 검색 4592 05-18
25 (구)hugs123이름으로 검색 3850 04-20
24 (구)gipsy99이름으로 검색 5667 01-01
23 (구)supra6254이름으로 검색 7043 04-18
22 (구)qoraks99이름으로 검색 6120 03-20
열람중 (구)bmw782이름으로 검색 5260 02-26
20 (구)gnsals1234이름으로 검색 7003 12-27
19 (구)gonkun1004이름으로 검색 4380 12-26

검색

회원 로그인

SNS

검색랭킹

접속자집계

오늘
48,900
어제
71,940
최대
322,040
전체
30,356,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