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동안 안보기

LED119.com :: DIY Mania Community

PC/휴대폰 Q&A

큐블럭 미등 작업시 저항 질문 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구)qoraks99이름으로 검색
댓글 2건 조회 6,119회 작성일 08-03-20 17:45

본문

큐블럭으로 미등 다이를 할려고 한는데요... 하이플럭스 땜 하고 저항을 땜 해야 하는데 몇 옴짜리 저항을쓰면 밝기도하면서 안정적일까요?? 몇 옴짜리침 저항이 가장 이상적일까요?? 하이플럭스 침 저항 1:1 연결 할려고 합니다..

댓글목록

profile_image

(구)qoraks99님의 댓글

(구)qoraks99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330옴 쓰시면 되요(칩저항에 쓰인 숫자는 331)

profile_image

(구)qoraks99님의 댓글

(구)qoraks99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아~~~미등만 하시려면..

5W 시멘트 저항 200 전 후로 쓰시면 될듯합니다.

한개로 20-30발정도는 사용가능합니다.

Total 33건 1 페이지
PC/휴대폰 Q&A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33 no_profile 융서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51 09-01
32 no_profile 코맨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181 02-28
31 no_profile 아마추어동생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59 06-18
30 no_profile 포크테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707 03-20
29 no_profile 김지만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129 12-17
28 no_profile 포로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73 10-27
27 (구)bomfox이름으로 검색 4689 05-20
26 (구)lcn21c이름으로 검색 4592 05-18
25 (구)hugs123이름으로 검색 3850 04-20
24 (구)gipsy99이름으로 검색 5667 01-01
23 (구)supra6254이름으로 검색 7043 04-18
열람중 (구)qoraks99이름으로 검색 6120 03-20
21 (구)bmw782이름으로 검색 5259 02-26
20 (구)gnsals1234이름으로 검색 7003 12-27
19 (구)gonkun1004이름으로 검색 4380 12-26

검색

회원 로그인

SNS

검색랭킹

접속자집계

오늘
48,610
어제
71,940
최대
322,040
전체
30,356,230